[KBO] 6월 4일 롯데 대 KIA 예측분석
본문
◈롯데
한현희(4승 4패 4.36)가 시즌 5승에 도전합니다. 30일 LG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했던 한현희는 5월 들어 꾸준히 QS급 투구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금년 KIA 상대로 홈에서 4이닝 5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이번 경기에서 KIA의 좌타 라인을 어떻게 막아내느냐가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KIA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6점을 득점한 롯데의 타선은 그야말로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중심 타선이 확실히 제 몫을 해낸다는건 절대로 무시할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2개의 블론을 터트린 불펜은 서서히 지친 티가 나오고 있습니다.
◈KIA
이의리(4승 3패 2.84)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섭니다. 30일 KT와 홈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이의리는 11개의 삼진과 5개의 볼넷이라는 엄청난 투구를 남긴바 있습니다. 롯데 상대로 원정에서 5.2이닝 무실점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양현종을 무너뜨린 롯데이기 때문에 이의리 대책도 마련해 놓았을거라고 보는게 좋을 정도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롯데의 투수진 상대로 5점을 득점한 KIA의 타선은 두 번의 동점을 만들어 내는 집중력이 돋보인바 있습니다. 그러나 결정적일때 김선빈과 소크라테스가 제 몫을 해주지 못한게 패배로 이어졌다고 할수 있을듯합니다. 메디나의 승리를 날려버리면서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최지민을 너무 길게 끌고 간 스탭의 잘못이 큽니다.
◈코멘트
금년 롯데가 가장 달라진 부분이라고 한다면 예년과 다르게 볼넷을 잘 얻어낼줄 안다는 점입니다. 이 특징이 이번 경기의 중요한 변수가 될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한현희는 KIA의 타격을 막기 어렵겠지만 이의리 역시 롯데의 선구안을 버티기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그리고 불펜의 안정감은 그래도 롯데가 더 낫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롯데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롯데 승
[[핸디]] : KIA 승
[[U/O]] :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