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7일 MLB 마이애미 : 휴스턴 MLB분석
본문
◈마이애미
헤수스 러자르도(8승 7패 3.91)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섭니다. 12일 양키스와 홈 경기에서 3.1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러자르도는 3경기 연속 이닝보다 실점이 많은 부진한 투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특히 홈에서 크게 흔들리고 있는데 휴스턴의 타격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 역시 고전 가능성이 높은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하비어를 공략하면서 호르헤 솔러의 2점 홈런 포함 5점을 득점한 마이애미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어느 정도 타격이 살아나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다만 경기 후반의 집중력은 예전만 못한듯합니다. 동점 상황을 버티지 못한 불펜은 강팀의 불펜으론 여러모로 부족해 보입니다.
◈휴스턴
저스틴 벌랜더(7승 6패 3.19)가 시즌 8승에 도전합니다. 12일 에인절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벌랜더는 트레이드 이후 확실히 이전에 비해 나아진 투구를 보여주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원정에서 반등을 해내고 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기대를 걸게 하는 포인트일듯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쿠에토와 퍽을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6점을 올린 휴스턴의 타선은 원정에서 빠르게 반등에 성공했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특히 장거리포가 다시 터지기 시작했다는 점도 이번 경기에서 기대를 걸게 하는 포인트입니다. 4.1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헌터 브라운의 불펜 전환이 일단은 성공적입니다.
◈코멘트
휴스턴의 타격이 다시금 살아나기 시작했습니다. 반면 마이애미는 쿠에토가 무너진게 아픈 부분입니다. 물론 마이애미의 타격이 좋아지긴 했지만 벌랜더의 투구는 공략이 쉽지 않고 최근의 러자르도는 홈에서 휴스턴의 타격을 막아내기 어려울 것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휴스턴 승
[[핸디]] : -1.5 휴스턴 승
[[U/O]] : 7.5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