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 MLB 신시내티 대 밀워키 분석
본문
◈신시내티
앤드류 애보트가 메이저리그 데뷔전을 갖습니다. 현재 신시내티의 유망주 랭킹 6위이자 좌완 랭킹 1위인 애보트는 위력적이라기보다는 안정감이 매우 높은 유형의 투수. 90마일대 초중반의 포심-슬라이더-커브의 레퍼토리를 구사하는데 금년 AAA INT에서 3승 3.05로 투구 내용이 좋았다는 점이 그를 불러올린 원인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하우저 공략에 실패하면서 7회말 터진 제이크 프렐리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신시내티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타격이 전혀 살아나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하우저도 공략하지 못했다면 테이론 공략 역시 쉽지 않을듯. 그나마 불펜이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게 위안 정도는 될수 있어 보입니다.
◈밀워키
훌리오 테이론(1승 1패 0.82)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섭니다. 1일 토론토 원정에서 6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테이론은 저속 싱커의 무서움을 보여주고 있는 중입니다. 2경기 연속 호투를 이어가고 있는데 문제는 신시내티가 리그에서 손꼽힐 정도로 싱커 공략이 잘 되는 팀이라는 점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라이블리를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5점을 득점한 밀워키의 타선은 드디어 홈런포가 나와주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이번 경기 역시 이 점이 강점으로 작용할수 있을듯. 2이닝을 완벽히 막아낸 불펜은 주력 불펜을 아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는 신시내티가 최근 가장 믿는 라이블리가 등판한 경기였습니다. 그러나 라이블리가 홈런으로 무너졌고 좌완인 애보트는 메이저리그 데뷔전이라는 점이 문제가 될듯. 물론 신시내티는 싱커 공략도가 좋고 밀워키는 좌완 공략에 아쉬움을 가진 팀이긴 하지만 이번 시리즈에서 신시내티의 강점은 전혀 발휘가 되지 않고 있고 신시내티의 타격은 홈에서 좋지 않다. 기세에서 앞선 밀워키 브루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밀워키 승
[[핸디]] : +1.5 밀워키 승
[[U/O]] : 9.5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