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 MLB 텍사스 대 세인트루이스 분석
본문
◈텍사스
마틴 페레즈(6승 1패 4.43)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섭니다. 31일 디트로이트 원정에서 4.2이닝 7안타 6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페레즈는 앞선 2경기의 호조가 날아가버린게 아쉬움을 남기는 부분입니다. 그나마 홈 경기에서 3승 1.93으로 매우 좋은 편이고 낮 경기에 비해 야간 경기 투구가 좋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브라이스 밀러를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12점을 올린 텍사스의 타선은 우완 투수들의 저승 사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부상에서 돌아온 이후 맹타를 터트리고 있는 코리 시거는 부상만 없으면 최고라는걸 다시금 각인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조나단 에르난데즈의 3실점은 잊을만 하면 한번씩 못던진다는걸 팬들에게 각인시키고 있는듯 합니다.
◈세인트루이스
아담 웨인라이트(2승 1패 6.15)가 시즌 3승에 도전합니다. 30일 캔자스시티와 홈 경기에서 5이닝 9안타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웨인라이트는 정말로 물러나야 할때가 왔음을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원정에서 더 부진하기 때문에 5이닝 3실점만 해줘도 다행이라는 평가를 받을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에서 리치 힐 공략에 실패하면서 앤드류 키즈너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원정 경기 타격 부진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전날 리치 힐에게 막혔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문제가 되기에 충분한 부분. 그나마 불펜의 3이닝 무안타 무실점 정도가 위안은 될수 있을 것입니다.
◈코멘트
최근 텍사스의 홈 경기 파괴력은 가히 무서운 수준입니다. 이번 경기 역시 그 흐름이 이어질듯. 웨인라이트가 막아내기엔 너무나 기세가 무섭습니다. 물론 최근 페레즈의 투구는 좋지 않은게 사실이지만 홈이라는 강점이 있고 세인트루이스는 리치 힐에게 막히고 온 팀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텍사스 승
[[핸디]] : -1.5 텍사스 승
[[U/O]] : 9.5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