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9일 MLB 콜로라도 화이트삭스 해외야구분석
본문
또다시 승리조가 무너져버린 콜로라도 로키스는 피터 램버트(2승 4패 5.46)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13일 다저스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램버트는 8월 들어서 3전 전패 7.71의 부진한 투구가 계속 이어지는 중이다. 게다가 홈에서의 투구는 상당히 좋지 않은 투수라는 점도 이번 경기의 불안 요소가 될듯. 목요일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애리조나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7점을 올린 콜로라도의 타선은 홈 경기 타격 자체는 좋은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는 중이다. 다만 인터리그 경기력은 좋다고 하기 힘든 편. 이틀 연속 승리를 날려버린 불펜은 홈에서 더이상 신뢰를 할수 없는 수준이다.
불펜의 난조로 역전패를 당한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마이클 코펙(5승 10패 4.58)이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12일 밀워키와 홈 경기에서 4.1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코펙은 최근 4경기 연속 부진의 투구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게다가 플라이볼 투수가 쿠어스 필드에서 버티는건 쉽지 않을 것이다. 목요일 경기에서 아사드 상대로 개빈 시츠의 2점 홈런 포함 3점을 득점한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다시금 타격 페이스가 떨어지기 시작했다는 점이 불안감을 안기는 포인트다. 그래도 쿠어스 필드에서의 반등은 기대할 부분이 있을듯. 1이닝 4실점으로 무너져버린 불펜은 아무래도 그레고리 산토스에게 마무리란 옷이 잘 안맞는것 같다.
양 팀 모두 이번 경기에서 투수들을 믿기에는 부족함이 많이 있는 편이다. 그렇지만 장타력 대결로 간다면 유리한건 결국 화이트삭스고 콜로라도의 불펜은 최근 흔들려도 너무 심하게 흔들리고 있다. 힘에서 앞선 시카고 화이트삭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8:6 시카고 화이트삭스 승리
핸디 : 시카고 화이트삭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