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 KBO SSG : NC 국내야구분석
본문
◈SSG
문승원(3승 4패 4.74)이 오래간만에 선발 마운드에 오릅니다. 19일 LG와 홈 경기에서 0.2이닝 1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문승원은 최근 3경기 연속 실점으로 퍼포먼스 레벨이 많이 떨어져 있는 상태입니다. 선발이라기 보다는 오프너에 가깝지만 금년 선발로 나섰을때의 문승원은 악몽이었음을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박성한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SSG의 타선은 여전히 홈 경기 타격이 좋지 않은 편입니다. 주중 시리즈에서도 반등이 쉽지 않을듯합니다. 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서진용은 일단 주자를 내보내지 않는게 중요할 것입니다.
◈NC
최성영(4승 1패 2.63)이 시즌 5승에 도전합니다. 16일 한화와 홈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최성영은 복귀 2경기만에 반등을 해낸바 있습니다. 9일 SSG 원정에서 4.2이닝 2실점 패배를 당했지만 이번에는 이야기가 조금 다를 것입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두산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무려 12점을 득점한 NC의 타선은 이 파괴력이 한번으로 끝나지 않길 바래야 합니다. 일단 상하위 타선이 골고루 터져주었다는게 포인트입니다. 그러나 0.1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김시훈은 휴식이 조금 필요할것 같습니다.
◈코멘트
최근 SSG의 타격은 빈말로도 좋다고 할수 없을 정도입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최성영 공략이 쉽지 않을듯합니다. 반면 문승원은 오프너라고 해도 선발로 나섰을때의 투구는 대단히 좋지 않은 편이고 NC의 타격은 다시금 살아나기 시작했습니다. 화력에서 앞선 NC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NC 승
[[핸디]] : +2.5 NC 승
[[U/O]] : 9.5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