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7일 NPB 오릭스 : 치바 롯데 일본야구분석
본문
◈오릭스
아즈마 코헤이(2승 2.11)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섭니다. 20일 니혼햄과 홈 경기에서 7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아즈마는 선발로서 순조롭게 적응하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낮 경기에 절대적 강점을 보여준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장점이 될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니시노 공략에 실패하면서 5안타 무득점을 기록한 오릭스의 타선은 찬스에서 막판에 집중력을 보여주지 못한게 무득점으로 이어지고 말았습니다. 확실히 이 팀의 타선은 모리와 톤구 앞에 주자를 얼마나 쌓느냐가 중요합니다. 7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10회초의 위기를 탈출한게 다행스럽습니다.
◈치바 롯데
모리 료타로(1승 3패 6.12)가 시즌 2승에 도전합니다. 16일 니혼햄 원정에서 6이닝 5실점 패배 후 2군으로 내려갔던 모리는 10일만에 다시 찬스를 잡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돔 구장 원정에서 5이닝을 버티는것도 쉽지 않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오릭스의 차륜전에 당하면서 9안타 무득점을 기록한 치바 롯데의 타선은 오릭스 원정 징크스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10회초 나카무라 쇼고의 안타때 토모스기가 홈에서 저격에 걸린게 아쉬움을 많이 남겼습니다.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루이스 페르도모의 부활이 반가울 것입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에서 양 팀의 타선은 득점권에서 상당히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경기는 이야기가 조금 다를듯합니다. 물론 아즈마는 충분히 호투를 해낼수 있는 투수이긴 하지만 모리는 1.5군 투수의 한계점을 보여주는 투수고 이 점이 그대로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오릭스 버팔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오릭스 승
[[핸디]] : 오릭스 승
[[U/O]] :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