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7일 NPB 주니치 : 요코하마 일본야구분석
본문
주니치
야나기 유야(3승 9패 2.78)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섭니다. 20일 야쿠르트 원정에서 8이닝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타선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야나기는 최근 2경기의 투구 내용은 가히 환상적입니다. 특히 홈에서 살아났다는 점이 강점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충분히 기대를 걸 여지가 많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무수한 찬스를 날려버리면서 DeNA의 투수진 상대로 8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주니치의 타선은 홈에서 전혀 반등세를 만들어내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오오시마의 2천 안타 경기에서 패배했다는 후유증이 크게 남을듯합니다. 마지막을 버티지 못한 불펜은 이제 시미즈 타츠야의 부진을 1회성으로 보면 안될것 같습니다.
◈요코하마
타이라 켄타로(3승 4패 4.76)가 시즌 4승에 도전합니다. 12일 요미우리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타이라는 복귀전이나 복귀 후나 투구 내용이 좋아지지 않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집중타를 계속 허용하는 약점이 나오고 있고 야수진의 집중력을 떨어뜨리는 투구가 나온다는 점도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주니치의 투수진 상대로 11회까지 막혀 있다가 12회 시미즈를 공략하면서 2점을 득점한 DeNA의 타선은 가장 결정적일때 타선이 집중력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가장 큰 소득이자 강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중심 타선이 마지막에 제 몫을 해낸것도 다행스러운 부분입니다. 6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충분히 칭찬 받을만 합니다.
◈코멘트
이번 시리즈에서도 주니치의 타선은 전혀 힘을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타이라 상대로는 반등을 기대할수 있을듯합니다. 게다가 최근 야나기의 투구는 극도로 위력적이고 홈이라는 강점도 있습니다. 물론 타격과 불펜의 우위는 DeNA가 가지고 있지만 선발의 차이가 너무 크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주니치 드래곤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주니치 승
[[핸디]] : 주니치 승
[[U/O]] :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