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 MLB 캔자스시티 : 피츠버그 MLB분석
본문
◈캔자스시티
콜 레이간스(5승 4패 3.66)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섭니다. 24일 오클랜드 원정에서 6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레이간스는 이적 이후 3승 1패 2.07의 압도적인 투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다만 원정에 비해 홈에서 살짝 아쉽긴 하지만 지금의 레이간스라면 충분히 쾌투의 페이스를 이어갈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오비에도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2안타 완봉패를 당한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홈 첫 경기에서 완봉패를 당했다는게 정말로 큰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특히 바비 위트 주니어가 막혔을때 풀어갈 방법이 없다는게 막막한 부분입니다. 4.1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신뢰를 해선 안될것 같습니다.
◈피츠버그
불펜 데이 가능성이 높습니다. 텐덤 투수로선 루이스 오티즈의 등판이 유력한 상황입니다. 그러나 메이저 복귀 후 오티즈의 투구가 워낙 좋지 않았기 때문에 기대는 여러모로 어렵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캔자스시티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5점을 득점한 피츠버그의 타선은 원정 첫 단추는 잘 꿴 편입니다. 그러나 그 흐름을 이어갈지는 두고봐야 합니다. 오비에도의 완봉으로 불펜이 휴식을 취한건 작은 소득일듯합니다.
◈코멘트
전날 오비에도는 데뷔 후 최고의 투구를 펼쳤습니다. 하지만 오티즈가 비슷한 투구를 해낼거란 기대는 버리는게 좋을 정도입니다. 게다가 레이간스는 이적 이후 대단히 훌륭한 투구를 하고 있고 캔자스시티의 타선 역시 언제든 폭발할수 있는 힘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수력에서 앞선 캔자스시티 로얄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캔자스시티 승
[[U/O]] :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