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 MLB LA 다저스 : 애리조나 MLB분석
본문
◈LA 다저스
클레이튼 커쇼(11승 4패 2.52)가 시즌 12승 도전에 나섭니다. 24일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2이닝 1실점 투구후 마운드에서 내려갔던 커쇼는 아무래도 홈에 비해서 원정 투구가 조금 아쉽다는걸 부인할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래도 홈 경기의 커쇼는 애리조나 상대로 충분히 쾌투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잭 갤런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4발 포함 7점을 득점한 다저스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상대의 에이스를 공략해 냈다는 점이 무엇보다 반가운 부분입니다. 이번 시리즈 내내 타격감은 기대를 걸어도 좋을 듯합니다.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 역시 오래간만에 제 몫을 해낸것 같습니다.
◈애리조나
메릴 켈리(10승 5패 2.97)가 시즌 11승에 도전합니다. 25일 신시내티와 홈 경기에서 7이닝 1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렸던 켈리는 최근 홈에서 강하고 원정에서 아쉬운 투구가 나오고 있습니다. 10일 다저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 투구를 보여주었는데 원정에선 이것보단 조금 아래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바비 밀러 상대로 가브리엘 모레노의 2점 홈런 포함 4점을 득점한 애리조나의 타선은 화력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그러나 다저스의 불펜 공략 실패는 꽤 타격이 있을 것입니다. 2.2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추가점 실점이 꽤 아쉬울듯합니다.
◈코멘트
잭 갤런이 무너졌습니다. 그것도 다저스의 특기인 홈런포에 당했다는건 이번 시리즈 내내 큰 영향을 미칠수 있는 부분입니다. 커쇼는 어찌됐든 홈 경기에 상당한 강점을 지닌 투수고 켈리 역시 원정에선 기대를 걸 여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전날 갤런이 무너지고 다저스의 불펜 상대로 득점을 하지 못한게 큽니다. 선발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A다저스 승
[[핸디]] : -1.5 LA다저스 승
[[U/O]] : 8.5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