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 MLB 디트로이트 : 뉴욕 양키스 MLB분석
본문
◈디트로이트
조이 웬츠(2승 10패 6.62)가 텐덤 투수로 마운드에 오릅니다. 19일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선발로 나서 5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웬츠는 낮 경기에 강하다는점에 승부를 걸어야 할듯합니다. 다만 오프너가 누가 나오느냐가 은근히 중요할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킹과 브리토의 1+1에 막혀 있다가 9회말 간신히 2점을 득점한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최근 홈 경기 타격 자체가 상당히 좋지 않은 편입니다. 이 상황에서 콜을 만난다는것도 그다지 좋은 이야기는 아닐듯합니다. 3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그나마의 최종 방어라인일 것입니다.
◈뉴욕 양키스
게릿 콜(11승 4패 2.95)이 시즌 12승 도전에 나섭니다. 26일 템파베이 원정에서 7.2이닝 3안타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콜은 AL 사이영상 1순위다운 투구가 계속 이어지는 중입니다. 특히 최근 원정 투구가 대단히 안정적이라는 점도 콜의 호투를 기대케 하는 부분일듯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스쿠발과 힐을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4점을 득점한 양키스의 타선은 역시 홈런에 죽고 사는 팀의 특징이 여지 없이 드러나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 경기 역시 홈런포의 폭발이 매우 중요할듯합니다. 그러나 마지막에 2실점을 허용한 클레이 홈즈는 최근 신뢰도가 거의 바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코멘트
이번 시리즈에서 양 팀의 경기력은 이전과 심한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양키스는 홈런포와 투수진의 조화가 훌륭한 반면 디트로이트는 그들의 홈 경기 강점인 타격이 전혀 나오지 않고 있는 중. 게다가 지금의 콜은 에이스급 투구를 언제든 기대할수 있는 투수인 반면 웬츠는 투구의 기복이 극도로 심하다는 문제가 있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뉴욕양키스 승
[[핸디]] : -1.5 뉴욕양키스 승
[[U/O]] : 7.5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