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 KBO LG : 두산 국내야구분석
본문
◈LG
케이시 켈리(8승 7패 4.39)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섭니다. 24일 롯데와 홈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켈리는 날씨가 시원해지면서 다시금 페이스가 살아나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금년 두산 상대로 3경기 모두 QS 이상의 호투를 해냈다는 점에 기대를 걸수 있을 듯. 일요일 경기에서 최성영과 임정호 상대로 3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LG의 타선은 한번 분위기가 꺾이고 나니 살아나지 못하는 문제를 드러낸바 있습니다. 일단 홈에서의 반등을 꾀할수 있느냐가 중요할듯. 일단 지친 불펜에게 이 비는 도움이 될수 있을 듯.
◈두산
곽빈(10승 6패 2.74)이 시즌 11승에 도전합니다. 25일 SSG와 홈 경기에서 8이닝 무실점의 완벽투로 승리를 거둔 곽빈은 앞선 3경기의 아쉬움을 벗어난바 있습니다. 다만 금년 LG 상대로 극과 극의 투구를 보여주었는데 일단 페이스가 돌아온 곽빈이라면 QS 내외의 투구는 기대할수 있을 것입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문승원과 서진용 상대로 5점을 득점한 두산의 타선은 타격감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다만 최근 경기 중반의 집중력 문제가 은근히 드러나고 있는 중. 어찌됐든 이 비는 불펜에게는 매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코멘트
비로 인해 3차전은 양 팀 모두 선발 투수가 바뀌었습니다. 켈리와 곽빈 모두 호투를 기대하기에 부족함이 없을듯. 그러나 켈리가 금년 두산 상대로 상당한 강점을 보이고 있는 반면 곽빈은 LG 상대로 기복이 있는 편이고 푹 휴식을 취한 불펜이라면 LG가 유리합니다. 투수력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G 승
[[핸디]] : LG 승
[[U/O]] :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