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 KBO LG : 한화 국내야구분석
본문
◈LG
이정용(5승 1패 4.50)이 시즌 6승 도전에 나섭니다. 16일 삼성 원정에서 6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둔 이정용은 이제 순조롭게 선발로서 정착한 상황입니다. 홈에서 강점이 있는 투수고 휴식도 충분하다는게 상당히 도움이 될수 있는 부분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곽빈에게 막혀 있다가 홍건희와 정철원을 공략하면서 오스틴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을 득점한 LG의 타선은 우천 취소가 타격감을 조금 떨어뜨린 편입니다. 그러나 이번 경기에선 반등 가능성이 높은 편입니다. 4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일단 확실한 비교 우위를 가질수 있을 것입니다.
◈한화
펠릭스 페냐(8승 8패 3.39)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릅니다. 26일 KIA 원정에서 4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페냐는 8월 들어서 원정에서 크게 흔들리는 중입니다. 금년 LG 상대로 홈과 원정 모두 딱 QS급의 투구를 기록했지만 컨디션이 좋았던 전반기의 기록이라는게 불안함을 안기는 포인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윌커슨 공략에 실패하면서 단 2점에 그친 한화의 타선은 우천 취소가 홈 경기의 화력마저 앗아가버린 느낌입니다. 원정에서 반등이 쉽지 않을듯합니다. 4.2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 역시 LG를 막기엔 어려워 보입니다.
◈코멘트
LG는 극적인 끝내기 승리를 거둔 반면 한화는 완패를 당했습니다. 특히 타격이 터지지 않는 점에서 한화의 부진은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편입니다. 게다가 페냐의 투구는 갈수록 흔들리고 있고 LG의 타선 입장에선 곽빈보다 페냐 공략이 조금 더 수월할 것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G 승
[[핸디]] : LG 승
[[U/O]] :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