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 MLB 클리블랜드 : 템파베이 MLB분석
본문
◈클리블랜드
칼 콴트릴(2승 6패 6.45)이 두달여만에 메이저 복귀전을 가집니다. 7월 6일 애틀랜타와 홈 경기에서 4.1이닝 5실점 패배를 당한뒤 부상으로 AAA로 내려갔던 콴트릴은 이번 경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느냐가 관건일 것입니다. 다만 금년 AAA 재활 등판에서 1승 2패 9.00으로 매우 좋지 않았기 때문에 기대라는건 걸지 않는게 좋을 것입니다. 목요일 경기에서 소니 그레이에게 철저하게 무득점으로 막혀 있다가 미네소타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콜 칼훈의 역전 3점 홈런 포함 5점을 득점한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원정에서 살아난 타격감을 홈으로 이어올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경기 후반의 타격 호조가 이어지고 있다는건 확실한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입니다. 5이닝을 무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백번 칭찬 받아도 부족합니다.
◈템파베이
타일러 글래스나우(7승 4패 3.12) 카드로 5연승에 도전합니다. 27일 양키스와 홈 경기에서 8이닝 1안타 무실점의 완벽투로 승리를 거둔 글래수나우는 원정의 부진을 홈에서 극복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한번 살아난 페이스는 이어가는 타입이기 때문에 기대를 걸어도 좋을듯합니다. 목요일 경기에서 러자르도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혀 있다가 10회초 몰아치기로 3점을 득점한 템파베이의 타선은 원정에서 타격의 기복이 심한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금년 중부지구 상대 성적은 20승 6패로 절대적 강점이 있다는건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이 될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4이닝을 완벽히 막아낸 불펜은 클리블랜드와 좋은 상대가 될지도 모릅니다.
◈코멘트
두 팀 모두 주중 시리즈에서 놀라운 후반 집중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경기는 기세와 기세의 충돌이 될듯합니다. 그렇지만 콴트릴은 부상에서 돌아왔다는 점에서 기대를 걸기 힘든게 현실이지만 글래스나우의 최근 투구는 그야말로 에이스급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템파베이 레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탬파베이 승
[[핸디]] : -1.5 탬파베이 승
[[U/O]] : 7.5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