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 MLB 화이트삭스 : 디트로이트 MLB분석
본문
◈화이트삭스
투키 투산(2승 6패 4.85)이 시즌 3승에 도전합니다. 27일 오클랜드와 홈 경기에서 5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투산은 8월의 부진에서 벗어날 계기를 마련했다는 점이 다행스럽습니다. 일단 2경기 연속 홈 경기라는 점에서 승부를 걸어야 할듯합니다. 목요일 경기에서 깁슨과 보스를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10점을 득점한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홈런이 제대로 터질때 폭발적인 화력이 나오는 특징이 그대로 터져나온바 있습니다. 일단 홈 경기의 화력은 원정보다 훨씬 낫다는데 승부를 걸수 있을듯합니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오래간만에 제 몫을 해낸것 같습니다.
◈디트로이트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즈(9승 7패 3.21)가 시즌 10승 도전에 나섭니다. 27일 휴스턴과 홈 경기에서 4.2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로드리게즈는 최근 들어서 홈과 원정을 가리지 않는 징검다리 투구가 나오는 중입니다. 일단 타이밍은 호투 타이밍이긴 한데 야간 경기에서 3승 3패 4.15로 부진하다는 변수가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양키스의 투수진 상대로 잭 쇼트의 솔로 홈런 포함 4점을 득점한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타격감이 떨어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허나 워낙 같은 지구 팀 상대로 강한 팀이기 때문에 이 점에 승부를 걸수 있을듯합니다. 그러나 마무리로 나선 알렉스 랭이 9회초 2사에서 3점 홈런을 허용하면서 무너진건 후유증이 꽤 남을 것입니다.
◈코멘트
양 팀 모두 이길만한 근거는 충분한 편입니다. 화이트삭스는 홈 경기 타격이 좋고 디트로이트는 같은 지구 팀 상대로 꽤 강한 편입니다. 하지만 투산은 투구의 기복이 상당하다는 결정적 문제가 있는 반면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좌완 공략에 약점이 있고 결국 이 문제가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디트로이트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디트로이트 승
[[핸디]] : -1.5 디트로이트 승
[[U/O]] : 8.5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