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 MLB 밀워키 : 필라델피아 MLB분석
본문
◈밀워키
프레디 페랄타(11승 8패 3.95)가 시즌 12승 도전에 나섭니다. 27일 샌디에이고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2안타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페랄타는 8월 한달간 5승 2.10이라는 압도적 투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특히 홈 경기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6이닝 2실점 이내의 투구는 충분히 해낼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목요일 경기에서 컵스의 투수진에게 고전하면서 2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밀워키의 타선은 연승이 끝나면서 거짓말 같이 타격 페이스도 떨어지고 있다는 점이 매우 고민스럽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건 홈으로 돌아왔다는 점이지만 일단 홈런포가 터져줘야 합니다. 2이닝동안 결정적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믿었던 페이엠프스가 무너진게 아쉬움이 많을 것입니다.
◈필라델피아
잭 윌러(10승 6패 3.59)가 분위기 전환을 위해 마운드에 오릅니다. 27일 세인트루이스와 홈 경기에서 7이닝 3안타 1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윌러는 최근 3경기중 2경기를 7이닝 1실점 투구를 해낼 정도로 페이스가 좋은 편입니다. 특히 원정에서 7월 이후 매우 강한 투구를 이어간다는 점에 승부를 걸수 있을 것입니다. 목요일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에인절스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8점을 득점한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최근의 호조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할듯합니다. 특히 중심 타선의 장타가 살아나고 있다는건 분명한 호재입니다. 그러나 마무리인 킴브럴이 1점차의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경기를 날려버린건 아쉬움이 남을 것입니다.
◈코멘트
페랄타와 윌러 모두 이번 경기에서 충분히 호투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들입니다. 선발 대결은 그야말로 막상막하의 레벨입니다. 하지만 경기 후반의 집중력은 현 시점에선 밀워키가 조금 더 우위에 있고 필라델피아는 직전 경기에서 불펜이 무너진 타격을 무시할수 없습니다. 후반 경기력에서 앞선 밀워키 브루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밀워키 승
[[핸디]] : +1.5 밀워키 승
[[U/O]] : 7.5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