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 MLB LA 다저스 : 애틀랜타 MLB분석
본문
◈LA 다저스
훌리오 유리아스(11승 7패 4.41)가 시즌 12승 도전에 나섭니다. 27일 보스턴 원정에서 6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유리아스는 원정 부진이 다시금 고개를 들었다는 점이 문제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홈에서 강한 투수이기 때문에 승부를 걸 여지는 많은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애틀랜타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4발 포함 7점을 득점한 다저스의 타선은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6점차를 쫓아가는 저력을 발휘하면서 강팀의 면모를 보여준바 있습니다. 홈 경기의 다저스는 언제 터져도 이상하지 않을듯합니다. 4.2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충실하게 제 몫을 해냈다고 할수 있습니다.
◈애틀랜타
맥스 프리드(5승 1패 2.85)가 시즌 6승에 도전합니다. 27일 샌프란시스코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프리드는 투구의 기복이 심한 문제점이 드러나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원정 기복을 무시할수 없는데 다저스가 좌완 상대로 최근 꽤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불안 요소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랜스 린을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8점을 득점한 애틀랜타의 타선은 쿠어스 필드 후유증이 느껴지지 않는 무서운 파워를 과시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홈런 외의 다른 모습도 필요하다는건 부인할수 없을듯합니다. 3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동점을 허용하지 않은게 천만다행입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는 그야말로 홈런으로 시작해서 홈런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경기도 대단히 팽팽할 가능성이 존재하는 편입니다. 그렇지만 유리아스는 어찌됐든 홈에서 절대적 강점을 보여주는 투수인 반면 프리드의 투구는 기복이 있다는걸 부인하기 어렵고 무엇보다 다저스는 최근 좌완 상대로 상당히 승부가 되는 편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A다저스 승
[[핸디]] : +1.5 LA다저스 승
[[U/O]] : 8.5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