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 KBO 롯데 : 두산 국내야구분석
본문
◈롯데
찰리 반즈(9승 7패 3.57)가 시즌 10승 도전에 나섭니다. 24일 LG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했던 반즈는 8월 들어서 안정감 있는 투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특히 비로 인해 충분한 휴식을 취했다는 점에서 두산전 강점이 완벽히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목요일 경기에서 한화의 투수진을 착실히 공략하면서 5점을 득점한 롯데의 타선은 장타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선 좋은 모습을 보여준바 있습니다. 특히 노진혁의 부활이 반가운 부분. 3이닝을 완벽히 막아낸 불펜은 하루의 휴식이 추가 되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강점이 될수 있을 것입니다.
◈두산
브랜든 와델(6승 3패 3.10) 카드로 연패 저지를 노립니다. 23일 키움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브랜든은 최근 2경기에서 투구 내용이 조금씩 흔들리는 중입니다. 어느 정도 패턴 파악이 된 모습인데 금년 롯데 상대 12이닝 무실점은 잊는게 좋을 것입니다. 목요일 경기에서 켈리와 유영찬 상대로 2점을 득점한 두산의 타선은 우천 취소의 영향을 강하게 받은 바 있습니다. 원정에서 반등할수 있느냐가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곽빈의 승리를 날려버리면서 3.2이닝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과연 휴식이 도움이 될수 있을지 조금 의심스럽습니다.
◈코멘트
우천 취소가 되었지만 양 팀 모두 선발은 그대로 밀고 나갑니다. 상대 성적을 감안한다면 너무나 당연한 선택일듯. 두 팀 타선 모두 비에 큰 영향을 받지 않겠지만 현재 양 팀의 불펜 상황을 고려한다면 하루를 더 쉬었다는건 롯데에게 커다란 이득이 될수 있습니다. 투수력에서 앞선 롯데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롯데 승
[[핸디]] : 롯데 승
[[U/O]] :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