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일 MLB 워싱턴 : 마이애미 MLB분석
본문
◈워싱턴
트레버 윌리엄스(6승 8패 4.82)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섭니다. 28일 마이애미 원정에서 7이닝 2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했던 윌리엄스는 최근 2경기의 투구만큼은 호조를 이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다만 낮 경기에 아쉬운 약점을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관건일듯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마이애미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3발 포함 5점을 득점한 워싱턴의 타선은 유리 페레즈 공략 이후 기세를 이어가지 못한게 결국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습니다. 그나마 연장전에서 2득점을 뽑아냈다는 점에 만족해야 할 듯합니다. 6이닝동안 5실점으로 무너진 불펜은 역시 연장에서 기대치를 가질수 없는 한계점이 명확합니다.
◈마이애미
쟈니 쿠에토(3패 5.57)의 복귀가 유력합니다. 16일 휴스턴과 홈 경기에서 5.1이닝 5실점 부진 이후 바이러스 감염으로 이탈했었던 쿠에토는 부상 이전에도 투구 내용은 영 좋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그나마 홈보다 원정 투구가 살짝 낫긴 한데 기대를 걸 레벨은 아니라는게 문제일듯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워싱턴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개럿 햄슨의 쐐기 2점 홈런 포함 8점을 득점한 마이애미의 타선은 확실하게 타격이 반등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현재의 타격 페이스는 시리즈 내내 이어질수 있을듯합니다. 6.1이닝을 2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태너 스캇이 어떻게든 연장전에서 버텨주었다는 점이 남은 시리즈에서 도움이 될수 있을 것입니다.
◈코멘트
다시금 마이애미의 경기력이 살아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 역시 그 흐름이 이어질수 있을듯합니다. 낮 경기임을 고려한다면 윌리엄스와 쿠에토의 선발 대결은 막상막하에 가깝지만 전날 경기에서도 드러났듯이 그 외의 부분에선 마이애미가 앞서 있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마이애미 말린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마이애미 승
[[핸디]] : -1.5 마이애미 승
[[U/O]] : 8.5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