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7일 MLB 텍사스 휴스턴 해외야구분석
본문
텍사스 레인저스는 맥스 서져(12승 5패 3.55)가 시즌 13승 도전에 나선다. 2일 미네소타와 홈 경기에서 6이닝 1안타 무실점의 완벽투를 하고도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렸던 서져는 홈 경기에서만큼은 완벽에 가까운 투구를 하고 있는 중이다. 트레이드 이전 휴스턴 원정에서 8이닝 4안타 1실점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도 이번 경기에 대한 기대치를 높여주는 부분일듯. 전날 경기에서 발데즈 상대로 단 1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텍사스의 타선은 초반에 기선을 제압당한게 그대로 타선의 침묵으로 이어지고 말았다. 이번 경기는 선취점 획득이 매우 중요할듯. 7.2이닝동안 10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9실점을 허용한 데인 더닝의 불펜 이동이 대실패로 끝난것 같다.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저스틴 벌랜더(10승 7패 3.34)가 시즌 11승에 도전한다. 2일 양키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벌랜더는 그나마 자신이 있던 홈에서 무너졌다는 부분이 꽤 치명적이다. 원래 홈보다 원정에서 부진했던 투수라는 점 역시 이번 경기에서 매우 불안하게 작용할수 있는 부분이다. 전날 경기에서 텍사스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6발 포함 14점을 득점한 휴스턴의 타선은 역시 원정에 강한 특징을 유감없이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초반 3이닝 3홈런 3타점을 올린 호세 알투베는 역사에 이름을 써넣는데 성공. 2이닝동안 불펜 1명으로 마무리 한것도 다행스럽다.
이번 시리즈는 그야말로 휴스턴의 파괴력이 하늘을 찌르고 있다. 서져와 벌랜더의 대결이긴 하지만 화력에 있어선 휴스턴이 우위를 점유하는 중. 게다가 불펜의 안정감에서 차이가 난다는 점도 크다. 기세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3 휴스턴 승리
핸디 : 휴스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