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일 MLB 템파베이 : 시애틀 MLB분석
본문
◈템파베이
잭 리텔(3승 4패 4.69)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섭니다. 3일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4.2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리텔은 현재 템파베이 선발 투수중 가장 부진한 모습이 나오는 중입니다. 홈 경기라고 해도 QS가 쉽지 않은게 현실일듯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피베타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3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템파베이의 타선은 홈 경기 화력이 이전 같지 않다는게 문제입니다. 특히 경기 후반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변수로 작용할수 있을듯합니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어찌됐든 페어뱅크스의 존재가 중요할 것입니다.
◈시애틀
루이스 카스티요(11승 7패 3.19)가 시즌 12승에 도전합니다. 3일 메츠 원정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카스티요는 잘 던지다가 원정에서 종종 흔들리는 문제를 일으키는 중입니다. 7월 3일 홈에서 템파베이 상대로 6이닝 6실점으로 부진했는데 그나마 다행스러운건 2경기 연속 부진하는 케이스는 잘 없다는점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신시내티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8점을 득점한 시애틀의 타선은 타격감을 되찾고 시리즈를 이동한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다만 트로피카나 필드의 홈런 팩터가 낮다는 점이 변수가 될수 있을듯합니다. 3.2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안드레 무뇨즈를 아무래도 마무리에서 제외해야 할것 같습니다.
◈코멘트
시애틀의 타선이 다시 살아나기 시작했습니다. 리텔의 투구가 불안정하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할수 있을듯합니다. 반면 전날 경기에서 템파베이의 타선은 아쉬움을 심하게 남긴게 현실이고 지금의 집중력으로 카스티요를 공략하긴 힘들어 보입니다. 유일한 변수는 시애틀의 불펜이지만 템파베이라고 별다를건 없습니다. 선발에서 앞선 시애틀 매리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시애틀 승
[[핸디]] : -1.5 시애틀 승
[[U/O]] : 8.5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