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일 MLB 뉴욕 양키스 : 디트로이트 MLB분석
본문
◈뉴욕 양키스
카를로스 로돈(2승 4패 5.70)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섭니다. 2일 휴스턴 원정에서 5이닝 3안타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로돈은 5이닝을 잘 막아주는 투수의 위치를 이번 시즌 보여주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도 홈 경기에서 조금 더 좋은 투구를 한다는 점에 승부를 걸수 있을 듯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디트로이트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제이슨 도밍게즈의 솔로 홈런 포함 4점을 득점한 양키스의 타선은 폭발력이 떨어졌다는 점이 조금은 아쉬움을 남길 것입니다. 어찌됐든 이 팀이 살아날려면 홈런이 2발 이상은 터져줘야 할듯합니다. 2.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이번 시리즈 한정으로 제 몫을 해내고 있습니다.
◈디트로이트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즈(10승 7패 3.11)가 시즌 11승에 도전합니다. 2일 화이트삭스 원정에서 6.2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로드리게즈는 원정에서 2연속 6.2이닝 1실점의 호조가 이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다만 홈런포를 얼마나 줄일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 듯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슈미트 상대로 3점을 득점한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원정 경기의 타격 부진이 문제가 되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토켈슨과 카펜터의 홈런포가 터져주지 않는다는 점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매닝의 조기 강판으로 인해 불펜을 8이닝이나 쓴건 이번 경기에서 분명히 변수가 될 것입니다.
◈코멘트
이번 시리즈는 투타 모두 양키스가 한발씩 더 앞서가는 형국의 경기가 이루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 경기도 비슷한 흐름이 될 가능성이 높은 편입니다. 로돈과 로드리게즈의 투구는 양키 스타디움임을 고려한다면 막상막하에 가깝겠지만 이번 시리즈에서 경기 후반의 집중력은 양키스가 더 낫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후반 집중력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뉴욕양키스 승
[[핸디]] : +1.5 디트로이트 승
[[U/O]] : 8.5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