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5일 MLB 볼티모어 vs 템파베이 MLB분석
본문
◈볼티모어
카일 브래디쉬(11승 6패 3.03)가 시즌 12승 도전에 나섭니다. 9일 보스턴 원정에서 6이닝 4안타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브래디쉬는 최근 5경기 연속 6이닝 2실점 이하의 호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7월 22일 템파베이 원정 역시 6이닝 2실점이었기 때문에 안정감의 호투는 그대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드류 롬 공략에 실패하면서 3안타 완봉패를 당한 볼티모어의 타선은 최근 들어서 타격의 기복이 심해진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홈런이 터지지 않을때의 경기력은 심각하다고 봐야 할 레벨. 그래도 불펜의 2.1이닝 1안타 무실점이 위안은 될수 있을 것입니다.
◈템파베이
애런 시발레(7승 3패 2.96)가 시즌 8승에 도전합니다. 10일 시애틀과 홈 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시발레는 템파베이 이적 이후 투구 내용이 많이 나빠진 편입니다. 그나마 홈보다 원정 투구가 조금 더 낫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할 듯. 전날 경기에서 카이클과 잭스를 공략하면서 9회초 2사에서 터진 랜디 아로자레나의 결승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템파베이의 타선은 원정 타격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다만 13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게 문제일듯. 4.1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페어뱅크스가 나오지 못하는 날에 좋은 결과를 냈다는게 다행스럽습니다.
◈코멘트
최근 볼티모어의 경기력은 기복이 심하다는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오히려 강한 팀에게 강하고 약한 팀에게 약한 흐름이 나온다는게 주목할 포인트. 트레이드 이후 시발레는 티어가 한 단계는 내려간듯한 투구가 나오고 있고 템파베이의 원정 경기력 역시 기복이 심하다는 변수가 있습니다. 게다가 브래디쉬는 홈에서 언제든 쾌투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임을 잊어선 안됩니다. 선발에서 앞선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볼티모어 승
[[핸디]] : -1.5 볼티모어 승
[[U/O]] : 8.5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