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8일 MLB 마이애미 vs 애틀랜타 MLB분석
본문
◈마이애미
헤수스 러자르도(9승 9패 3.82)가 시즌 10승 도전에 나섭니다. 12일 밀워키 원정에서 5이닝 10안타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러자르도는 앞선 3경기 연속 QS 이상의 투구가 끊겨버린게 문제입니다. 물론 홈에서의 러자르도는 언제든 기대를 할수 있지만 좌완에게 약한 밀워키에게 크게 당했다는 점이 좌완에게 강한 애틀랜타 상대로 문제가 되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애틀랜타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홈런 4발 포함 11점을 득점한 마이애미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 한정으로 무서운 파괴력을 과시하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아라에즈의 폭발이 팀을 이끌고 있는 중. 4.2이닝을 2실점으로 버틴 불펜 역시 제 몫은 충실히 해내고 있습니다.
◈애틀랜타
찰리 모튼(14승 11패 3.42)이 시즌 15승에 도전합니다. 12일 필라델피아 원정에서 6이닝 4실점의 투구를 남긴 모튼은 최근 두 번의 원정 경기 투구가 모두 좋지 않은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중입니다. 확실히 홈에 비해 원정 투구가 아쉬운 편인데 낮 경기임을 고려한다면 QS만 해줘도 감사할 레벨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호잉과 오커트 상대로 홈런 4발로 올린 5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애틀랜타의 타선은 역시 주자 있을때 홈런이 나오지 않는게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습니다. 최근의 애틀랜타는 변죽만 요란한 느낌이 드는 편. 5이닝동안 6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가을 야구에서 이런 모습이 나오지 않길 바래야 합니다.
◈코멘트
이번 시리즈는 애틀랜타의 타선이 벌어놓은 점수를 불펜이 다 까먹는 형태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경기 역시 마찬가지일듯. 러자르도와 모튼의 선발 대결은 막상막하겠지만 이번 시리즈에서 유독 애틀랜타의 불펜이 힘을 쓰지 못하고 있고 이 점이 또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후반 집중력에서 앞선 마이애미 말린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마이애미 승
[[핸디]] : +1.5 마이애미 승
[[U/O]] : 8.5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