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 MLB 마이애미 vs 뉴욕 메츠 MLB분석
본문
◈마이애미
브랙스턴 개럿(9승 6패 3.67)이 시즌 10승에 도전합니다. 14일 밀워키 원정에서 6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개럿은 꾸준히 QS 이상급의 투구를 해내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후반기의 개럿은 홈에서 언제든 QS 이상을 기대할수 있는 투수라는 점에서 이번 경기도 호투의 가능성이 높은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메츠의 투수진 공략에 실패하면서 단 1점에 그친 마이애미의 타선은 홈 경기의 호조가 단숨에 끊겨버린게 아쉽습니다. 월요일 경기의 대승이 오히려 역효과가 난 셈입니다. 3.2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태너 스캇을 동점 상황에서 올리면 안될것 같습니다.
◈뉴욕 메츠
조이 루케시(3승 2.83)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섭니다. 14일 애리조나와 홈 경기에서 7이닝 5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루케시는 복귀전은 잘 던진다는걸 증명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도 그랬듯이 그 뒤 경기부터 흔들리는 문제를 고치기가 쉽지 않을 듯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카브레라와 스캇을 공략하면서 제프 맥닐의 결승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득점한 메츠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원정의 타격 문제가 시작부터 나온 상황입니다. 카브레라에게 막힌 타선은 개럿 상대로도 고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계속 이 페이스가 이어져야 합니다.
◈코멘트
마이애미의 커져버린 스윙은 그대로 패배로 연결되었습니다. 그래도 이번 경기는 다시금 정상으로 돌아올수 있을듯합니다. 게다가 메츠는 좌완에게 극도로 약한 투수라는 문제점을 가지고 있고 루케시는 항상 복귀 뒤가 문제였습니다. 선발에서 앞선 마이애미 말린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마이애미 승
[[핸디]] : -1.5 마이애미 승
[[U/O]] : 7.5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