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 MLB 뉴욕 양키스 vs 토론토 MLB분석
본문
◈뉴욕 양키스
클라크 슈미트(9승 8패 4.56)가 분위기 전환을 위해 마운드에 오릅니다. 15일 보스턴 원정에서 5.1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슈미트는 최근 들어서 홈과 원정의 차이가 상당히 심해지는 중입니다. 즉, 홈 경기의 슈미트는 이제 QS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라는건 부인할수 없을 듯합니다. 월요일 경기에서 잭슨 상대로 앤서니 볼피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양키스의 타선은 원정의 기복을 홈에서 줄이는게 급선무일듯합니다. 그래도 이 팀의 타선은 홈에선 기대를 걸 여지가 많은 편입니다. 1.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랜디 바즈퀘즈는 불펜으로서의 적성도 있는것 같습니다.
◈토론토
키쿠치 유세이(9승 6패 3.81)가 시즌 10승에 재도전합니다. 14일 텍사스와 홈 경기에서 5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키쿠치는 그야말로 지독한 아홉수에 걸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원정에서 크게 흔들리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안심할수 없는 상황입니다. 월요일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피베타와 위틀락 상대로 달튼 바쇼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토론토의 타선은 타격 자체는 상당히 위험한 수준이라고 할수 있는 상황입니다. 원정에서 이 문제가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4.1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로마노와 힉스가 등판하지 못할때 운용이 숙제로 남을 것입니다.
◈코멘트
비록 최근 토론토가 시리즈 스윕을 달성했다고는 하지만 타격의 문제는 보기보다 꽤 심각한 편이고 이 점이 원정에서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게다가 슈미트는 홈에선 충분히 강점을 보여줄수 있는 투수인 반면 지독한 아홉수에 걸린 키쿠치는 원정에서 기대를 걸기 어렵습니다. 무엇보다 홈에서 양키스의 화력은 확실하게 힘을 낼수 있습니다. 홈의 잇점을 가진 뉴욕 양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뉴욕 양키스 승
[[핸디]] : +1.5 뉴욕 양키스 승
[[U/O]] : 8.5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