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9일 MLB 밀워키 vs 세인트루이스 MLB분석
본문
◈밀워키
코빈 번즈(10승 8패 3.46)가 시즌 11승 도전에 나섭니다. 23일 마이애미 원정에서 5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번즈는 최근 징검다리 호투가 나오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최근 두 번의 홈 경기에서 11.2이닝 10실점으로 부진하다는 점이 이번 경기 최대의 변수가 될 포인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톰슨과 반즈 상대로 3점을 득점한 밀워키의 타선은 우승 확정 이후 타격의 집중력이 떨어진게 변수가 될수 있는 상황입니다. 가을 야구를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에선 페이스가 살아나야 합니다. 4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역시 6회가 가장 변수가 되고 있습니다.
◈세인트루이스
다코타 허드슨(6승 2패 4.95)이 시즌 7승에 도전합니다. 23일 샌디에고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허드슨은 원정에서 반등을 해냈다는 점이 가장 큰 호재라고 할수 있을듯합니다. 특히 낮 경기에서 1승 3.78로 투구 내용이 좋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마일리와 우리베 상대로 2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원정에서 다시금 페이스가 떨어지는 중입니다. 10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금년 세인트루이스가 망한 이유를 증명해주는 포인트입니다. 2.2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내년을 기약해야 합니다.
◈코멘트
비록 전날 경기에서 승리하긴 했지만 밀워키의 경기력이 좋다고 말하긴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향후 가을 야구를 고려한다면 번즈의 부활은 필수고 홈 경기에서 밀워키의 타격 역시 살아나야 하는 상황입니다. 허드슨이 원정에서 매우 약한 투수임을 고려한다면 전날 경기보다 밀워키의 타격은 반등의 여지가 있고 반즈 역시 이젠 홈경기 문제를 극복해야 합니다. 선발에서 앞선 밀워키 브루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밀워키 승
[[핸디]] : -1.5 밀워키 승
[[U/O]] : 7.5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