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30일 프리미어리그 뉴캐슬 번리 해외축구분석
본문
⦁ 뉴캐슬 (잉글랜드 1부 8위 / 패승무승승)
맨시티도 이기면서, 점점 제 폼을 찾고 있는 듯 하다. 다음 주에 PSG와의 챔스가 예정되어 있어, 생각보다 주전들이 100%로 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기는 하지만, 그동안 리그에서 챔스 경쟁팀들에게만 덜미를 잡혔을 뿐, 하위권 팀들은 상당히 잘 잡아냈다는 점은 긍정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결장 이슈 : 크라프트(RB / C급), 만퀴요(DF / C급), 윌록(MF / B급) ➤ 총 전력 대비 -9%
● 번리 (잉글랜드 1부 19위 / 승패무패승)
맨유를 상대로도 공격적인 포메이션으로 나왔다. 하지만 리그 전반적으로 높은 라인 때문에 전반부터 실점이 나오는 등, 전력 차이를 중원을 잘 쓰는 팀들에게는 상당히 크게 느끼고 있는 것이 현실. 뉴캐슬이 아무리 로테이션을 가동한다 하더라도, 롱스태프나 윌슨 등 중원 싸움이나 뒷공간을 파버릴 수 있을만한 선수들은 아직도 엔트리에 많이 남아있다.
결장 이슈 : 오바페미(FW / B급), 구드문드손(RW / A급), 추리노프(LW / C급), 에크달(CB / C급) ➤ 총 전력 대비 -10%
➋ 베팅 데이터
○ 기대 득점(xG) : 1.95골 vs 1.23골
○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BTTS) : 84%
○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 2.67골
○ 앞선 상대 전적 : 13전 6승 5무 2패 (뉴캐슬 우세)
○ 앞선 맞대결에서의 언더/오버 : 언더 (62%)
○ 앞선 전적에서 두 팀이 모두 득점한 경우(BTTS) : 54%
➌ 주요 외신 예측
[Predictz] 1-1 (무승부)
➍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뉴캐슬의 승리를 기대하는 매치다. 챔스를 준비하면서 선발 명단에 변화가 있을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지만, 번리의 공격적인 스타일을 공략할 수 있을만한 엔트리 구성원은 충분하다는 평가. 번리의 높은 라인 리스크가 리그에서는 수비적인 리스크로 다가오고 있고, 뉴캐슬은 하위권 팀들을 상대로는 잘 안 지기도 했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뉴캐슬 승 (추천 o)
[핸디캡 / -1.0] 뉴캐슬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언더 (추천 x)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