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3일 KBO 롯데 한화 국내야구분석
본문
◈롯데
찰리 반즈(3승 3패 4.20)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섭니다. 7일 KT와 홈 경기에서 7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던 반즈는 투구의 기복이 심한 모습이 나오는 중입니다. 하지만 5월 16일 한화 원정에서 7이닝 1실점 호투를 해냈다는건 이번 경기에 대한 기대치를 올리는 부분일듯합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삼성의 투수진 상대로 윤동희의 솔로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롯데의 타선은 원정에서 떨어진 페이스를 홈에서 살려낼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그나마 9회에 동점을 만들고 10회에 도망까지 간 집중력은 칭찬을 받을수 있을듯합니다. 그러나 박세웅의 승리를 날리고 연장전에서 무너진 불펜은 이제 한계점을 넘은것 같습니다.
◈한화
문동주(3승 4패 3.53) 카드로 기선 제압을 노립니다. 7일 두산 원정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문동주는 장민재 뒤에 나왔을때 어디까지 위력적일수 있는지를 과시한바 있습니다. 다만 원정에서 언제 제구가 흔들릴지 모른다는 문제는 분명히 있습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켈리를 무너뜨리면서 7점을 올린 한화의 타선은 켈리 강판 이후 나머지 7이닝동안 단 1점을 올리는데 그치는 문제를 보였습니다. 원래 원정 타격이 매우 좋지 않다는 점도 변수가 되기에 충분할듯합니다. 8이닝동안 9점을 허용한 불펜은 그저 무너질 뿐입니다.
◈코멘트
원정에서 부진한 한화 타선이 반즈를 공략하긴 쉽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문동주가 얼마나 롯데 타선을 막아주느냐가 관건일듯합니다. 하지만 장민재가 앞에 등판하지도 않았고 롯데의 타선은 작년에 비해 타선의 인내심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홈의 잇점을 가진 롯데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롯데 승
[[핸디]] : +1.5 롯데 승
[[U/O]] : 7.5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