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 KBO 삼성 키움 국내야구분석
본문
◈삼성
원태인(3승 4패 3.98) 카드로 반격에 나섭니다. 9일 롯데와 홈 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원태인은 강점이던 홈 경기에서 무너졌다는 점이 아쉬움을 남깁니다. 금년 키움 상대 첫 등판인데 문제는 작년 전반기 키움 상대로 상당히 부진했던 투수라는데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최원태 상대로 1회말 터진 피렐라의 2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삼성의 타선은 원정의 좋은 흐름이 홈에서 완전히 깨져버렸다는 점이 큰 문제. 특히 야수진의 실책이 너무 터져나온건 사기에도 영향을 끼칠수 있는 포인트. 뷰캐넌 강판 이후 분식 회계를 열심히 해낸 불펜은 기대치를 버려야 합니다.
◈키움
정찬헌(1승 4패 4.22)을 내세워 4연승에 도전합니다. 15일 KIA와 홈 경기에서 4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정찬헌은 상성 관계를 전혀 극복하지 못하는 문제를 드러낸 바 있습니다. 삼성과는 무려 2년만의 대결인데 현재의 삼성이라면 승부가 가능할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뷰캐넌 상대로 상대의 실책과 볼넷을 묶어 7점을 올린 키움의 타선은 찬스가 왔을때 찬스를 이어가는 집중력이 매우 돋보인바 있습니다. 실책으로 인한 찬스를 잡는것도 강팀의 덕목 중 하나.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계속 이런 모습이 필요할 것입니다.
◈코멘트
전날 뷰캐넌은 정말 잘 던졌지만 타선과 수비의 지원을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한번 흔들린 야수진의 흐름은 시리즈 내내 문제를 일으킬듯. 게다가 삼성의 타선은 투심 투수 상대로 극도의 문제를 드러내고 있고 원태인은 홈에서 한번 흔들리면 다음 경기까지는 여파가 있는 타입입니다. 무엇보다 삼성의 불펜을 신뢰할수 없다. 전력에서 앞선 키움이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키움 승
[[핸디]] : 키움 승
[[U/O]] :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