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2일 KBO NC LG 국내야구분석
본문
◈NC
이재학(2승 1패 2.86)이 러버 게임의 선발로 나섭니다. 16일 KIA 원정에서 3.1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이재학은 KIA 징크스를 벗어나지 못한바 있습니다. 그러나 LG 상대로 원정에서 6이닝 1실점 승리를 거둔건 이번 경기에서 강점이 될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임찬규 상대로 홈런 2발로 3점을 올린 NC의 타선은 좋은 타격 흐름이 끊겨버린게 아쉬움을 남길수 있는 부분입니다. 특히 9회말 무사 1,2루에서 번트 실패와 주루사로 끝내기를 하지 못한게 패배로 연결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블론과 패배로 무려 8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김영규의 실점 퍼레이드가 대단히 심각한 문제일 것입니다.
◈LG
이민호(2패 3.86)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16일 두산과 홈 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이민호는 투구 내용만큼은 많이 나아진 상태. 그러나 워낙 원정 기복이 심한 투수고 유독 NC 상대로 부진했다는 점도 문제. 전날 경기에서 NC의 불펜을 무너뜨리면서 17안타로 9점을 올린 LG의 타선은 10회초에만 무려 6점을 몰아치는 위력을 선보인바 있습니다. 특히 8회 동점을 만들어서 역전에 성공한게 포인트. 임찬규 강판 이후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승리조가 확실히 제 역할을 해냈습니다.
◈코멘트
이번 시리즈에서 불펜은 어느 정도 LG가 우위에 있습니다. 그러나 확실하게 NC가 선발에서 우위를 잡을 경우 그 우위는 사라지는 편인데 이번 경기가 그런 케이스. 게다가 이재학은 LG 상대로 강점이 있는 투수인 반면 원정의 이민호는 기대가 안됩니다. 선발에서 앞선 NC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NC 승
[[핸디]] : NC 승
[[U/O]] :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