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 MLB 필라델피아 애틀랜타 MLB분석
본문
◈필라델피아
애런 놀라(6승 5패 4.66)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섭니다. 16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6.2이닝 4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놀라는 상성 나쁜 상대로 나름 버티는 투구를 보여준바 있습니다. 최근 투구 내용이 다시금 나빠지고 있는데 앞선 애틀랜타 원정의 6이닝 5실점 부진을 극복할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수요일 경기에서 스트라이더 공략에 실패하면서 단 2점에 그친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무려 11안타를 때려내고도 삼진쇼를 보여주는 문제를 드러냈습니다. 12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이 말해주듯 장타가 터지지 않으니 이도저도 안되는 문제가 드러난 셈입니다. 동점 상황에서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결국 터질게 터진 느낌입니다.
◈애틀랜타
브라이스 엘더(5승 1패 2.60)가 시즌 6승에 도전합니다. 18일 콜로라도와 홈 경기에서 6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엘더는 앞선 2경기의 부진을 극복해 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특히 금년 원정 경기에서 3승 1.76으로 강점을 가지고 있는데 낮 경기에서 투구 내용이 조금 부진하다는 아쉬움을 극복해야 합니다. 수요일 경기에서 필라델피아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4점을 올린 애틀랜타의 타선은 홈 경기의 호조를 원정까지 이어갔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특히 경기 후반에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3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라이젤 이글레시아스가 블론 위기까지 갔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는 지루한 기다림 끝에 우천 취소가 되었습니다. 변수는 필라델피아는 애런 놀라를 그대로 밀어 붙였다는 점이고 애틀랜타는 스미스 쇼버에게 하루 휴식을 주었다는 점입니다. 즉, 계속 대기를 하던 놀라는 야간 경기에서 낮 경기 등판이라는 점에 컨디션 조절 문제가 생길수 있고 낮 경기에 매우 약한 투수입니다. 타격전이 된다면 현 시점에서 유리한건 애틀랜타입니다. 상서에서 앞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애틀랜타 승
[[핸디]] : -1.5 애틀랜타 승
[[U/O]] : 8.5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