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 MLB 마이애미 피츠버그 MLB분석
본문
◈마이애미
브랙스턴 개럿(3승 2패 3.88)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섭니다. 18일 워싱턴 원정에서 6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개럿은 과연 낮 경기의 스페셜리스트임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이번 시즌 홈에서 기복이 심한데 야간 경기에서 부진하다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느냐가 관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가즈먼 상대로 3점을 올린 마이애미의 타선은 좋은 흐름이 2경기 연속 완전히 끊겨버린게 문제가 되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해결사 역할을 해줘야 할 호르헤 솔러가 2경기 연속 찬물을 끼얹고 있다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2이닝동안 1실점을 내준 불펜은 의외로 패배할때 더 못던지는것 같습니다.
◈피츠버그
미치 켈러(8승 3패 3.62)가 시즌 9승에 도전합니다. 18일 밀워키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켈러는 최근 홈에서 강하고 원정에서 부진한 흐름이 계속 이어지는 중입니다. 특히 원정에서 제구가 많이 흔들리고 있는데 야간 경기라는 점이 그나마 켈러에게는 강점이 될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카일 핸드릭스 상대로 3점을 올리는데 그친 피츠버그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도 전혀 타격이 살아나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원정에서 반등을 기대하는건 절대로 무리일듯합니다. 3.1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기대치를 저버리고 있습니다.
◈코멘트
피츠버그가 9연패를 당하는 가장 큰 이유는 선발과 타선의 엇박자도 있지만 역시 타격이 너무 안되기 때문입니다. 경기당 2점 뽑기도 어렵고 팀타율은 1할대에 머물고 있는 중입니다. 원정이라고 더 좋아지기도 어렵고 개럿의 최근 투구 내용도 좋습니다. 믿는건 에이스인 켈러의 투구지만 최근의 켈러는 원정에서 기대치가 QS에 가깝습니다. 홈의 잇점을 가진 마이애미 말린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마이애미 승
[[핸디]] : -1.5 마이애미 승
[[U/O]] : 7.5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