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 NPB 소프트뱅크 오릭스 일본야구분석
본문
◈소프트뱅크
아리하라 코헤이(1승 0.71)가 시즌 2승 도전합니다. 13일 야쿠르트 원정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아리하라는 교류전에서 1군에 복귀해 쾌투를 보여준바 있습니다. 리그전은 이번이 데뷔전인데 예년과 같은 투구를 할수 있다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수도 있습니다. 교류전 후반부에 상당히 좋은 타격감을 보여준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이제 리그전에서도 그 흐름을 이어가느냐가 관건입니다. 특히 콘도 켄스케의 부활은 긍정적인 부분일듯. 다만 6,7회를 확실히 막아줄 투수가 필요할 것입니다.
◈오릭스
야마모토 요시노부(6승 2패 1.59)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섭니다. 교류전 3경기에서 24이닝 1실점이라는 압도적 투구를 보여준 야마모토는 말 그대로 슈퍼 에이스. 최근 5경기 연속 소프트뱅크 상대 승리를 거두고 있다는 점도 이번 경기에 대한 기대치를 올리는 부분일 것입니다. 교류전 후반부에 훌륭한 타격을 보여준 오릭스의 타선은 원정에서 페이스를 올렸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특히 홈런포가 잘 나와준다는건 주말 시리즈에서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 그러나 뭔가 아슬아슬한 불펜은 히라노까지 가는 길이 조금 험해 보입니다.
◈코멘트
양 팀의 선발 투수는 그야말로 막상막합니다. 상당한 투수전이 전개될수 있을듯. 하지만 아리하라는 일명 뜬금포가 문제가 될수 있고 오릭스의 불펜도 1점차 승부에선 나름 강점을 갖고 있는 편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오릭스 버팔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오릭스 승
[[핸디]] : 소프트뱅크 승
[[U/O]] :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