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일 KBO SSG 삼성 국내야구분석
본문
◈SSG
조성훈(0.00)이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깜짝 등판이었던 20일 두산 원정에서 4이닝 무실점 투구를 보여준 조성훈은 위기에서 흔들리지 않는 투구를 보여준 부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홈 경기에서 삼성의 타격을 얼마나 제어하느냐가 관건이 될 듯. 전날 경기에서 삼성의 투수진을 맹폭하면서 홈런 4발 포함 13점을 득점한 SSG의 타선은 무려 2번의 6득점 이닝을 만들어 내는 무시무시한 파괴력을 선보였습니다. 이 날의 하이라이트는 5회말 2사 만루에서 터진 최주환의 대타 그랜드슬램일듯. 그러나 깔끔하게 3실점을 허용해버린 이로운은 패스트볼 일변도의 패턴이 완전히 파악된듯 합니다.
◈삼성
데이빗 뷰캐넌(4승 5패 3.21)이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릅니다. 20일 키움과 홈 경기에서 6.2이닝 6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했던 뷰캐넌은 투구 내용은 좋았지만 야수진의 수비 난조가 패배로 이어진바 있습니다. 금년 SSG 상대는 처음이지만 최근 원정에서 흔들리는게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 전날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엘리아스와 이로운을 무너뜨리면서 강민호의 솔로 홈런 포함 10점을 올린 삼성의 타선은 오랜 침묵에서 깨어났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이 기세를 이어갈수 있느냐가 승부를 가를듯. 하지만 7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이승현을 그렇게까지 놔뒀어야 했나 싶습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에서 SSG의 집중력은 가히 상상을 초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현 시점에서 조성훈이 아무래 선발 레벨에서 밀린다고 해도 SSG는 타격으로 이 갭을 메꿀수 있을 정도. 물론 삼성의 타선도 살아나긴 했지만 마지막에 서진용 상대로 점수를 올리지 못한게 한계점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SSG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SSG 승
[[핸디]] : SSG 승
[[U/O]] :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