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NPB 주니치 요미우리 일본야구분석
본문
◈주니치
야나기 유야(2승 5패 2.97)가 시즌 3승에 도전합니다. 27일 한신 원정에서 2.2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야나기는 교류전부터 이어온 호조의 흐름이 망가져버린게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래도 워낙 홈 경기에 강하다는 점이 주목 포인트일듯합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아즈마 카츠키 상대로 6회초 터진 이시카와 타카야의 2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주니치의 타선은 득점력 부족을 극복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한 지상과제에 가깝습니다. 다행스러운 점은 이 팀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더 기대를 해볼 여지가 많다는 점입니다. 2.1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주니치 최후의 보루일 것입니다.
◈요미우리
야마사키 이오리(4승 2패 3.23)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섭니다. 25일 히로시마 원정에서 5.2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야마사키는 좌타자 제어 실패가 그대로 패배로 이어진바 있습니다. 이번 시즌 돔 구장 투구는 상당히 좋은 편이기 때문에 승부를 건다면 여기에 걸어야 합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홈런 2발로 올린 2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요미우리의 타선은 홈런 외의 득점 문제가 계속 이어지는 중입니다. 즉, 판테린 돔 원정은 매우 문제가 될수 있을듯합니다. 5.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7회말의 1사 만루 실점 위기를 막아낸 점에 대해 칭찬받아야 합니다.
◈코멘트
야나기는 홈 구장에 강점이 있는 투수고 주니치의 타선 역시 홈 구장 타격이 괜찮은 편입니다. 물론 야마사키도 판테린 돔에선 충분히 호투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라는건 부인할수 없을듯합니다. 그러나 최근 요미우리의 타격이 부진해도 너무 부진한 편이고 불펜전으로 간다면 확실하게 주니치가 유리합니다. 홈의 잇점을 가진 주니치 드래곤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주니치 승
[[핸디]] : 주니치 승
[[U/O]] :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