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일 KBO 삼성 두산 국내야구분석
본문
◈삼성
황동재(1패 4.22)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6월 15일 LG 원정에서 5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황동재는 의외의 등판이 저격 등판으로 변한바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경기에서도 호조를 이어갈지는 두고 봐야 할듯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최원준 상대로 1회말 강민호의 2점 홈런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삼성의 타선은 2회부터 10회까지 단 1점도 올리지 못하는 타격 부진을 보여준바 있습니다. 그 사이 기록한 안타가 2개라는건 이 팀의 문제점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포인트일듯합니다. 3점의 리드를 멋지게 날려버리면서 6이닝동안 5실점을 내준 불펜은 오승환을 더이상 신뢰할수 없을것 같습니다.
◈두산
김동주(2승 4패 3.23)가 1군 복귀전을 가집니다. 6월 9일 KIA와 홈 경기에서 4.2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뒤 부상과 컨디션 난조로 2군으로 내려갔던 김동주는 한달여만에 1군에 복귀하는 상황입니다. 삼성 상대로 홈과 원정 모두 좋은 투구를 보여주었다는건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이 될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수아레즈에게 막혀 있다가 삼성의 불펜을 무너뜨리면서 김재환의 2점 홈런 포함 5점을 득점한 두산의 타선은 또 한번 강력한 뒷심을 발휘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최근의 후반 집중력은 이 팀이 상위권을 유지하는 결정적 이유일듯합니다. 6.1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오히려 마무리인 홍건희가 제일 불안해 보일 정도입니다.
◈코멘트
최근 삼성의 타선은 무기력함의 극치를 달리고 있습니다. 전날 9이닝동안 봉쇄를 당한 후유증은 이번 경기에서 김동주 공략에 충분히 문제를 일으킬수 있는 포인트일듯합니다. 물론 두산의 타선이 좋다고 말하기엔 살짝 무리가 있긴 하지만 황동재 이후의 삼성 불펜은 이미 무너뜨렸습니다. 기세에서 앞선 두산이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두산 승
[[핸디]] : 두산 승
[[U/O]] :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