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 MLB 클리블랜드 애틀랜타 MLB분석
본문
◈클리블랜드
칼 콴트릴(2승 5패 6.18)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섭니다. 부상 복귀전이었던 1일 컵스 원정에서 3.1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콴트릴은 전혀 투구 내용이 나아지지 않았다는 점이 문제로 지저되고 있습니다. 그나마 홈이라는게 유일한 승부수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애틀랜타의 투수진 상대로 아메드 로사리오의 솔로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로사리오 혼자 야구를 다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전날 스피드 야구가 주효하긴 했지만 이번 경기는 그걸 쓸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시즌 7번째 블론을 터트린 엠마누엘 클라세는 그저 침몰할 뿐입니다.
◈애틀랜타
마이크 소로카(1승 1패 6.89)가 시즌 2승에 도전합니다. 1일 마이애미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소로카는 2개의 피홈런을 제외하면 나름 안정된 투구를 과시한 바 있습니다. 일단 홈 경기의 투구는 어느 정도 증명이 되었기 때문에 원정의 부진을 극복할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 전망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비버와 클라세 상대로 아지 알비스의 홈런 2발 포함 5점을 올린 애틀랜타의 타선은 알비스 외 다른 타자들이 도와주지 못한게 결국 패배로 연결되고 말았습니다. 특히 최근 들어서 오스틴 라일리가 너무 찬스를 자주 끊어 먹는게 문제입니다. 4.2이닝동안 3실점을 하면서 승리를 날려버린 불펜은 트레이드 마감 시한 이전에 1명 정도는 보강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코멘트
비록 애틀랜타의 연승이 멈추긴 했지만 현재의 화력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부진한 콴트릴이 막아내기엔 부족함이 많을듯. 물론 소로카 역시 알라드에 비해서 나은건 없지만 전날 클리블랜드의 불펜은 말 그대로 쏟아부었고 이 점이 이번 경기에서 부메랑으로 날아올 것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애틀랜타 승
[[핸디]] : -1.5 애틀랜타 승
[[U/O]] : 9.5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