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 MLB 시카고화이트삭스 토론토 MLB분석
본문
◈시카고화이트삭스
랜스 린(5승 8패 6.47)이 시즌 6승 도전에 나섭니다. 30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6이닝 5실점의 투구로 쑥쓰러운 승리를 거둔 린은 투구 내용은 여전히 엉망인 상황입니다. 그나마 원정에 비해 홈에서 투구가 조금 더 나은 편이라 어쨌든 QS를 기대해볼 여지는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크리스 배싯 상대로 터진 루이스 르버트 주니어의 3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상남자 야구가 계속되고 있는 중입니다. 8회말 1사 3루의 동점 찬스를 살리지 못한건 화이트삭스가 5할 승률 근처에도 못가는 이유일듯. 2경기 연속 블론 & 패배를 떠안은 조 켈리는 당당하게 메이저리그 셋업 블론 부분 1위 등극을 달성해냈습니다.
◈토론토
호세 베리오스(8승 6패 3.74)가 시즌 9승에 도전합니다. 1일 보스턴과 홈 경기에서 6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베리오스는 최근 3경기 연속 투구 페이스가 조금씩 나빠지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원정에서 부진이 시작되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최대 기대치를 QS로 고정시키는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지올리토와 켈리 상대로 게레로 주니어의 결승 역전 2점 홈런 포함 4점을 올리는데 그친 토론토의 타선은 여전히 타격이 좋다는 말은 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이번 경기 역시 긍정적인 기대는 하기 어려울듯.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원정 전용인것 같습니다.
◈코멘트
조 켈리의 블론은 시리즈의 분위기를 완전히 바꿔버렸습니다. 린은 지올리토의 투구 근처에 가기도 어렵지만 베리오스는 배싯 못지 않은 투구를 해줄수 있는 투수고 무엇보다 화이트삭스는 불펜이 받쳐주질 않습니다. 전력에서 앞선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토론토 승
[[핸디]] : -1.5 토론토 승
[[U/O]] : 8.5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