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7일 NPB 요미우리 요코하마 일본야구분석
본문
◈요미우리
토고 쇼세이(8승 1패 2.33)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섭니다. 30일 한신과 홈 경기에서 8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토고는 2주일의 휴식으로 컨디션을 잘 유지한 편입니다. DeNA 상대로 홈에서 완봉승을 거두긴 했지만 직전 등판에서 무려 143구를 던지고 등판한다는 점이 분명히 문제가 될수 있을듯합니다. 수요일 경기에서 주니치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오카모토 카즈마의 그랜드슬램 포함 7점을 득점한 요미우리의 타선은 홈 경기의 부진을 원정에서 극복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하지만 홈에서 믿을건 홈런뿐이라는걸 잊어선 안될듯합니다. 7.2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타이세이의 빈 자리가 그다지 크게 느껴지지 않고 있습니다.
◈요코하마
이마나가 쇼타(5승 1패 2.38)가 시즌 6승에 도전합니다. 30일 주니치와 홈 경기에서 8이닝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던 이마나가는 교류전이 끝난후 에이스의 투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요미우리 상대 시즌 첫 등판이지만 쾌투의 가능성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이시카와 마사노리 상대로 원 찬스에서 3점을 득점한 DeNA의 타선은 최근 홈 경기의 부진이 원정으로 이어지지 않길 바래야 합니다. 특히 중심 타선의 장타가 터지지 않는게 문제가 되는 부분입니다. 바우어의 완투 덕분에 불펜이 휴식을 취한건 정말로 다행일 것입니다.
◈코멘트
최근 DeNA의 타격은 빈말로도 좋다고 하기 힘든 편이고 요미우리는 홈런 의존도가 극도로 높은 편입니다. 양 팀의 선발 투수를 고려한다면 투수전 가능성이 높은 편인데 불펜의 안정감은 그래도 최근은 요미우리가 조금 더 낫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요미우리 자이언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요미우리 승
[[핸디]] : 요코하마 승
[[U/O]] :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