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2일 요코하마 요미우리 일본야구분석
본문
◈요코하마
이시다 켄타(3승 4패 2.78)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릅니다. 13일 한신 원정에서 5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이시다는 홈에서의 부진을 원정에서 어느 정도 극복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금년 요미우리 상대로 나가사키와 도쿄돔에서 모투 7이닝 이상 1실점의 호투를 보여주었는데 최근 홈 경기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5이닝을 얼마나 잘 막아내느냐가 중요할 것입니다. 전반기 최종 시리즈에서 극도의 타격 부진을 보여준 DeNA의 타선은 득점권에서 문제점이 너무나 적나라하게 나온게 아픈 부분입니다. 홈에서 타격감이 떨어진걸 올스타 브레이크에서 어떻게든 살려내야 할듯합니다. 계속 문제를 터트린 불펜은 마무리 교체를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요미우리
야마사키 이오리(6승 2패 2.72)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섭니다. 11일 히로시마와 홈 경기에서 7.2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야마사키는 최근 2경기 연속 7이닝 이상 1실점 이하의 호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금년 DeNA 상대로 야외 구장 경기에서 강하고 홈에서 부진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기대를 걸 여지가 많은 편입니다. 시즌 최종전에서 놀라운 공격력을 보여주면서 10점을 올린 요미우리의 타선은 이렇게 전반기가 끝나는게 아쉬움이 많이 남을듯합니다. 원정 경기의 기복을 최소화해야 하는게 A클래스로 가는 과제일 것입니다. 불펜은 역시 타이세이의 빈 자리가 느껴지는 편입니다.
◈코멘트
전반기 막판 DeNA의 타격감은 급격하게 떨어져버렸습니다. 야외 구장에서 강한 야마사키 공략이 상당히 힘들듯합니다. 물론 이시다가 직전 등판에서 좋은 투구를 해내긴 했지만 홈 경기에서 최근 투구 내용이 많이 흔들리는 편이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요미우리 자이언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요미우리 승
[[핸디]] : 요미우리 승
[[U/O]] :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