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3일 MLB 시애틀 토론토 MLB분석
본문
◈시애틀
로건 길버트(8승 5패 3.65)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18일 미네소타와 홈 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길버트는 7월 들어서 투구 내용이 조금씩 퍼포먼스 레벨이 떨어져가는 모습이 나오는 중이다. 특히 원정에 비해 홈 경기 투구가 안정적이지 않은 편인데 낮 경기 피안타율이 조금 더 높다는 점이 문제가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키쿠치에게 막혀 있다가 토론토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3점을 득점한 시애틀의 타선은 볼넷을 꼬박꼬박 득점으로 연결시킨게 승리에 영향을 미쳤다. 이런 후반 경기력이 계속 나와줘야 할듯. 4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8회초 1사 만루를 막아낸게 컸다.
◈토론토
케빈 가즈먼(7승 5패 3.03)이 시즌 8승에 도전한다. 9일 디트로이트 원정에서 6이닝 2실점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한 뒤 선발 로테이션을 걸렀던 가즈먼은 충분한 휴식으로 부상을 회복한 상태다. 홈에서 시애틀 상대로 7이닝 무실점 호투를 하기도 했고 최근 원정 경기 투구가 좋다는 점은 기대를 걸게 하는 부분이다. 전날 경기에서 밀러와 스파이어 상대로 대니 젠슨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토론토의 타선은 타격이 전혀 살아나지 않고 있는 중. 특히 8회초 1사 만루에서 대타 알레한드로 커크의 병살타는 완벽한 터닝 포인트였다. 4이닝 3실점으로 키쿠치와 팀의 승리를 날려버린 불펜은 7회와 8회에 올릴 투수를 착각한것 같다.
◈코멘트
대타 성공률 2할도 안되는 타자에게 대타를 맡긴 결과는 엄청난 나비효과로 날아왔다. 이번 경기는 그 후유증에 시달릴수 있을듯. 그렇지만 가즈먼은 낮 경기에 극도로 강한 투수인 반면 길버트는 낮 경기에서 약점이 있고 최근 투구도 좋지 않다. 선발에서 앞선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추천 배팅
[[승패]] : 토론토 승
[[핸디]] : -1.5 토론토 승
[[U/O]] : 7.5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