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MLB 보스턴 대 템파베이 MLB분석
본문
◈보스턴
개럿 위틀락(2승 2패 5.14)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섭니다. 부상 복귀전이었던 28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5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위틀락은 1회 이후 대단히 안정적인 투구를 과시한 바 있습니다. 다만 템파베이 상대로 원정에서 5이닝 5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홈에서 강한 투수이긴 하지만 금년 야간 경기에서 2패 10.00으로 부진하다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느냐가 관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헌터 그린에게 막혀 있다가 신시내티의 불펜을 무너뜨리면서 8점을 득점한 보스턴의 타선은 8회말에만 무려 6점을 몰아치는 집중력이 돋보인바 있습니다. 특히 하위 타선에서 활발한 공격력이 이루어졌다는게 포인트입니다. 그러나 크리스 마틴의 블론은 아쉬움이 많이 남을 것입니다.
◈템파베이
타일러 글래스나우(6.23)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시즌 첫 등판이었던 28일 다저스와 홈 경기에서 4.1이닝 5안타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글래스나우는 그래도 8개의 삼진을 잡아내면서 구위만큼은 살아 있음을 보여준바 있습니다. 무엇보다 보스턴이 금년 97마일 이상의 강속구에 약하다는 점은 이번 경기에 대한 기대치를 높일수 있는 부분. 목요일 경기에서 마크 라이터 상대로 홈런 2발로 4점을 올린 템파베이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최근 원정 타격이 상당히 좋지 않은 편입니다. 보스턴 원정에서 반등할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듯합니다. 그러나 3이닝을 기어코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반등의 기미가 엿보입니다.
◈코멘트
보스턴의 타선이 살아나기 시작했습니다. 문제는 강속구 투수 상대로 부진하다는게 전날 그린 상대로 증명되었고 이는 글래스나우 상대로도 마찬가지라는 것. 게다가 위틀락이 템파베이 타선을 막기엔 부족한게 현실이고 템파베이의 불펜은 신시내티의 그것보다는 안정감이 있습니다. 선발에서 앞선 템파베이 레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템파베이 승
[[핸디]] : -1.5 템파베이 승
[[U/O]] : 9.5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