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MLB 텍사스 대 시애틀 MLB분석
본문
◈텍사스
존 그레이(5승 1패 2.81)가 시즌 6승에 도전합니다. 27일 볼티모어 원정에서 7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그레이는 최근 4연승 기간동안 모두 5이닝 이상 1실점 이하의 호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다만 홈 경기에서 종종 흔들리는 면이 있고 야간 경기에서 5이닝당 1개꼴의 홈런을 허용하는등 방어율이 3.27이라는게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목요일 경기에서 웬츠와 서브 상대로 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텍사스의 타선은 11개의 안타와 3개의 볼넷을 얻고도 득점으로 이어지지 못하는 아쉬운 모습이 나온바 있습니다. 그래도 홈으로 돌아왔다는 점은 분명히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 3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추격조를 적절히 잘 써먹고 있는 느낌입니다.
◈시애틀
루이스 카스티요(4승 2패 2.69)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섭니다. 28일 피츠버그와 홈 경기에서 6이닝 1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카스티요는 최근 두 번의 홈 경기에서 12이닝 18삼진 무실점의 호조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금년 텍사스 상대로 5이닝 3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아무래도 원정 야간이라는 점이 불리한 변수로 작용할수 있을 것입니다.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목요일 경기에서 연장 타이브레이커에서 나온 1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시애틀의 타선은 홈에서의 부진이 원정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는게 문제다. 홈런 외의 득점 수단이 없는 문제가 터질 가능성이 높은 편. 그래도 타이브레이커 포함 2이닝을 무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다시 살아날 여지가 생긴듯 합니다.
◈코멘트
양 팀 모두 직전 경기의 타격은 좋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텍사스는 일시적인 부진일 가능성이 높은 반면 시애틀의 타격은 계속 좋지 않다는 점이 문제가 되는 부분. 그레이와 카스티요 모두 투구 내용은 기대를 걸어볼만 하지만 카스티요의 원정 투구는 여전히 물음표가 붙어 있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홈의 잇점을 가진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텍사스 승
[[핸디]] : +1.5 텍사스 승
[[U/O]] : 8.5 오버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