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MLB 휴스턴 대 LA 에인절스 MLB분석
본문
◈휴스턴
프램버 발데즈(5승 4패 2.38)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섭니다. 28일 오클랜드 원정에서 6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발데즈는 최근 2경기 15이닝 1실점의 호조가 이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앞선 에인절스 원정 역시 8이닝 3안타 1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야간 경기에서 살짝 아쉬움이 있다는 점만 제외하면 기대를 걸어도 좋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에인절스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5점을 올린 휴스턴의 타선은 찬스가 왔을때 몰아치는 집중력이 돋보인바 있습니다. 서서히 카일 터커가 살아난다는 점도 반가운 부분. 3.2이닝을 4안타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8회를 누가 막느냐가 항상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LA 에인절스
오타니 쇼헤이(5승 1패 2.91)가 시즌 6승에 도전합니다. 28일 마이애미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렸던 오타니는 바뀐 투구 패턴이 대단한 위력을 발휘하는 중입니다. 휴스턴과 홈 경기에서 7이닝 3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피홈런을 줄일수 있다면 그 이상의 호투도 충분히 가능할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블랑코 상대로 브랜든 드루리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에인절스의 타선은 11개의 안타와 4개의 볼넷을 얻고도 적시타는 단 1개에 그치는 문제를 드러낸바 있습니다. 트라웃과 오타니의 동반 부진 역시 아쉬운 부분. 추가 실점을 허용한 애런 루프는 라커룸 리더 외에 역할이 뭐가 있나 싶습니다.
◈코멘트
6회초 1사 만루 테일러 워드의 타석 풀카운트에서 나온 애매한 스트라이크 판정은 경기를 완벽히 끝내버렸습니다. 그러나 그 외의 찬스를 살리지 못한게 에인절스의 한계점일듯합니다. 하루를 더 쉰 발데즈의 투구는 기대를 걸 여지가 많은 편이고 오타니 역시 최근 투구는 매우 좋은 편입니다. 그러나 오타니의 스위퍼는 공략 당할 여지가 많은 편이고 전날 불펜 대결 역시 휴스턴이 조금 더 나은 편이었습니다. 전력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휴스턴 승
[[핸디]] : +1.5 LA 에인절스 승
[[U/O]] : 7.5 언더 ▼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