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MLB 화이트삭스 대 디트로이트 MLB분석
본문
◈화이트삭스
마이크 클레빈저(3승 3패 4.56)가 부상 복귀전을 가집니다. 18일 클리블랜드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둔 뒤 손목 부상으로 부상자 명단에 올랐던 클레빈저는 시뮬레이션 피칭에서 좋은 투구를 과시한 바 있습니다. 일단 홈에서 강한 투수이긴 한데 야간 경기 방어율 5.08이 변수가 될 수 있는 부분. 목요일 경기에서 에인절스의 투수진 상대로 제이크 버거의 솔로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이미 승부가 결정난 상태에서 나온 득점에 의미를 두기 어려워 보입니다. 그래도 홈 타격감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 5이닝 4실점으로 무너진 불펜은 향후 숄텐스의 활용법을 고민해야 할 것 같습니다.
◈디트로이트
리스 올슨이 메이저리그 데뷔전을 가집니다. 현재 디트로이트의 랭킹 11위 유망주인 올슨은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즈의 부상자 명단 등재로 찬스가 생긴 상황. 이거다 싶은 강력함은 없어도 안정감이 좋은 타입인데 최근 AAA INT 3경기에서 14.1이닝 2실점 22삼진으로 호투를 하고 있다는 점이 그를 콜업시킨 배경일 것입니다. 목요일 경기에서 데인 더닝 상대로 3점을 올린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최근 떨어진 타격감을 원정에서 회복할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 전망입니다. 일단 원정 경기의 타격 집중력 부재부터 고쳐야 할듯합니다. 4.2이닝을 1실점으로 버텨낸 불펜은 역시 최고의 마무리를 가지고 있는게 큽니다.
◈코멘트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최소한 홈 경기에서만큼은 좋은 모습을 최근 유지하고 있는 중입니다. 리스 올슨이 팬들의 기대를 많이 받는 투수인건 부정할수 없지만 화이트삭스 타선을 막기는 쉽지 않을듯합니다. 물론 클레빈저 역시 완벽한 상황은 아니지만 최근 화이트삭스의 불펜도 서서히 제 몫을 해가고 있습니다. 선발에서 앞선 시카고 화이트삭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화이트삭스 승
[[핸디]] : -1.5 화이트삭스 승
[[U/O]] : 9.5 오버 ▲
댓글목록0